우리나라에는 아직도 박정희와 김일성을 비교하는 이상한 것들이 많다.
박정희와 김일성,두 사람 모두 독재자이다.
하지만,박정희 독재와 김일성 독재는 완전히 다르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박정희는 조국과 민족을 위해서 독재했지만,김일성은 자신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서 독재했다.
박정희는 비리를 저지르지 않았고,유산을 6억 원밖에 남기지 못했다.
반면에 김일성은 수없이 많은 비리를 저질렀고,그의 장남인 김정일에게 실권을 물려줬다.
2.김일성 정권 치하에서의 북한의 경제 성장은 당연한 것이었지만,박정희 정권 치하에서의 한국의 경제 성장은 기적이었다.
북한도 김일성 정권 때 잘 살았다며 한강의 기적을 폄하하는 것들이 많은데,북한이 김일성 정권 초기에 잘 살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한반도 북쪽에 지하자원이 풍부해서 일제 강점기 때 일본이 한반도 북쪽에 산업 단지들을 많이 지어 놓았기 때문이고,북한의 경제 성장은 1975년에 멈춰 버렸으며,결국 북괴는 고난의 행군 때 멸망 일보직전이었다가 김대중 정부,노무현 정부의 햇볕정책으로 인해 다시 살아났다.
반면에 박정희 정권 치하에서의 한국의 경제 성장은 기적이었다.
왜냐하면,한반도 남쪽 땅에는 지하자원이 부족했고,5.16 군사 혁명이 일어나기 전까지만 해도 북한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 잘 살았는데,이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1976년에 우리나라가 북한을 따라잡았기 때문이다.
3.박정희는 자신을 우상화시키지 않고 모든 일을 오로지 역사의 판단에 맡겼지만,김일성은 주체사상을 창시하여 자신을 우상화시키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4.박정희는 한일 국교 정상화,베트남 파병,독일에 광부 및 간호사 파견 등을 통해 벌어온 외화로 경부고속도로와 포항제철을 건설하여 대한민국 산업화의 기틀을 다졌지만,김일성은 외국에서 원조받은 돈을 김일성 우상화 작업에 다 썼다.
5.박정희는 현재 해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지만,김일성은 현재 해외에서 부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6.박정희의 새마을 운동은 대성공했지만,김일성의 천리마 운동은 대실패했다.
7.박정희는 남로당에 강제로 가입했지만,김일성은 자발적으로 공산주의자가 되었다.
박정희 前 대통령 각하께서는 원래 핵개발과 서울 올림픽 유치 작업이 100% 완료되면 임기가 끝나는 1984년 12월 26일에 전두환,노태우,최규하,김종필 중 1명에게 대통령직을 넘겨 주고 정치에 손을 떼고 그분의 고향인 구미로 돌아가서 귀농 생활을 하실 계획이었다.
10.26 사태가 일어난 후 박 前 대통령 각하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발견된 것은 선풍기,부채,파리채,수첩,현금 6억 원이었고,박 前 대통령 각하께서는 돌아가실 때도 낡은 양복을 입고 계셨으며,술도 막걸리만 드셨고,매일 구멍 난 러닝셔츠를 입고 돌아다니셨다.
박 前 대통령 각하께서는 오로지 조국과 민족을 위해서 18년간 독재하셨다.
반면에 김일성을 보라.
6.25 전쟁을 일으켜 같은 민족끼리 죽고 죽이는 동족상잔의 비극을 만들지 않았는가?
자신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46년간 독재하면서 300만 명이나 되는 사람들을 학살하지 않았는가?
독재를 했다는 이유만으로 박정희 前 대통령 각하와 김일성을 동급 취급하는 것은 날개가 달려 있다는 이유만으로 독수리와 똥파리를 동급 취급하는 것과 같다.
좌좀들아,박정희 前 대통령 각하와 김일성은 비교 대상이 아니다.
박통과 김돼지를 비교하는 좌좀 홍어들은 당장 북한으로 꺼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