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여행사가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베스트 3

대한인 2015. 5. 25. 03:18

[e주말] 여행사가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베스트 3

입력시간 | 2015.05.24 08:00 | 강경록 기자

베트남 다낭 남안풀빌라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은 그 이름에 걸맞게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결혼식 시기로 꼽힌다. KRT(대표이사: 장형조, www.krt.co.kr)는 허니무너(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 ‘베스트 3’를 선정했다.

▲구관이 명관, 태국 푸켓

통상 허니문 여행지는 따뜻한 날씨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휴양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 전통적으로 많이 찾는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발리, 필리핀 세부, 인도양의 몰디브 등이 한국인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허니문 휴양지로 꼽힌다. 그 중 태국 푸켓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휴양과 함께 관광까지 겸할 수 있어 허니무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KRT의 태국 푸켓 허니문 상품인 래디슨 풀 빌라 4박 6일 상품은 해변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모던함과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색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자유일정과 패키지 관광 일정으로 구성된 세미 패키지로 푸켓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끼리 트래킹, 시내 관광, 마사지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자유여행이 부담스러운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

▲카리브해의 지상낙원, 멕시코 칸쿤

최근에는 일반적인 여름 휴가보다 비용이나 시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해 평소 여행하기 어려웠던 지역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도 늘고 있다. 멕시코 칸쿤이 대표적. 칸쿤은 톱스타인 연정훈, 한가인 부부의 허니문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최근 몇 년 사이 이 곳을 찾는 한국인 신혼여행객이 부쩍 늘었다. 이에 KRT에서는 칸쿤을 선호하는 허니무너들을 위해 룸 온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호텔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 정글투어, 스냅촬영이 모두 포함 되어 있으며 숙소는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와 로얄톤 리베라 리조트 중 선택 가능하다.

▲신흥 인기 허니문 여행지, 베트남 다낭

최근 가장 핫한 신혼여행지라 하면 단연 베트남 다낭 이다.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며, 허니문 여행지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다낭은 비행시간이 비교적 짧은 동남아 지역에 있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거나 비행기를 오래 못 타는 신혼부부들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이국적인 자연환경과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볼거리들이 많아 휴양과 관광을 적절하게 조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RT에서 선보인 다낭 남안 풀 빌라 상품은 여행 기간 동안 마사지 최대 5회 및 내가 만드는 자유로운 선택일정이라는 컨셉으로 6가지의 선택일정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KRT 허니문팀 관계자는 “5월은 1년 중 신혼여행객들 문의가 가장 많은 달에 속한다” 며 “과거에는 패키지 관광을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휴양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스냅촬영이나 특색 있는 특수지역을 선호하는 경향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RT에서는 앞서 언급한 신혼여행지 외에도 하와이, 유럽, 몰디브, 필리핀, 괌, 사이판 등 다양한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선보이며, 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 여행 제안, 토요일 방문상담 신청, 가격 밀고 당기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