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전국 유일의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개최!

대한인 2016. 5. 21. 02:15
전국 유일의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 개최!
개막식 : 5. 21.(토) 13:00, 중구 남산동 자동차골목


‘제7회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이 오는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5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산동 자동차골목에서 개최된다.
 
○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은 남산동 자동차골목 상점가 상인회(이하 상인회)가 주관하고, 대구시와 중구청이 후원하며,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완전히 민간주도로 개최되는 전국 유일의 길거리 모터쇼이다.
 
○ 페스티벌은 업체 상호간의 화합과 경쟁력 제고, 자동차 튜닝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정보 제공 등을 통해 건전한 튜닝 문화 조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올해 페스티벌은 ‘이번에는 스피드다’를 주제로 이틀 동안 열리며, 시민들이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 개막식은 5월 21일(토) 오후 1시, 남산동 자동차골목에서 권영진 대구시장 등 주요 내빈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 모터쇼에서는 개성만점의 튜닝카,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올드카, 평소보기 어려운 슈퍼카, 친환경 전기차 등 60여 대를 전시하며, 모터쇼의 꽃인 레이싱 모델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포토타임도 갖는다.
 
○ 아울러, 튜닝카 선발대회, 파워 드래그 경기, 레이싱 모델쇼, 축하공연, 주민노래 및 장기자랑,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열린다.
 
○ 권영진 대구시장은 “남산동 자동차 골목이 활성화되어 자동차 튜닝산업을 견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상인회에서도 튜닝산업 활성화 및 건전한 튜닝 문화 확산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