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10주년 DIMF의 축제를 즐겨라!

대한인 2016. 6. 28. 18:25
10주년 DIMF의 축제를 즐겨라!
개막작 <금발이 너무해>, <개구리 원정대>, <최치원> 등 6개 작품과 함께 축제 START!
6월 24일(금)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개막축하공연을 통해 개막을 선언하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첫 내한하는 영국 <금발이 너무해>를 개막작으로 앞세워 10주년 축제의 시동을 건다.
 
○ 미래의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예비 스타들의 패기 넘치는 무대 , 도심 곳곳을 누비며 열리고 있는 <딤프린지>, 300여 명의 뮤지컬 팬들이 3시간 전부터 줄을 서며 장사진을 이뤘던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 국내/외 뮤지컬 전문가와 함께한 <전문가 포럼>, <국제 심포지엄> 등 본격적인 개막에 앞서 그 어느 해보다 많은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축제 분위기를 달궈온 DIMF!!
 
○ 10주년이란 타이틀이 아니어도 프로그램 하나하나가 만만치 않은 올해 DIMF의 1주차 프로그램이 벌써부터 뮤지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또한, 대구오페라하우스 광장에는 지난 DIMF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전시회‘DIMF 엑스포’가 열려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 총 6개의 뮤지컬 작품과 함께 성대하게 출발할 제10회 DIMF는 동성로 한일극장 앞 특설부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벤트 티켓 <만원의 행복>과 도심에 활기를 불어넣을 딤프린지 등으로 1년간 DIMF를 기다려온 뮤지컬 팬과 시민들 앞에 설 채비를 마치고, 18일간의 축제 일정에 돌입한다.
 
○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10주년을 맞이한 DIMF가 보다 대중성을 높인 작품들과 다채로운 행사들로 어느 해보다 특별한 공연 축제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축제를 찾아 즐기고,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해주길 바란다”는 소감과 함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 뮤지컬 도시 ‘대구’에서 1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DIMF는 오는 6월 24일(금)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열리는 ‘개막축하공연’과 축제 1주차 프로그램으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7월 11일까지 대구를 뮤지컬로 가득 채워갈 DIMF의 엄선된 작품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문의)053-622-1945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홈페이지 : http://www.dim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