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이왕하는 섹스 제대로 즐겨보자.

대한인 2016. 8. 28. 03:11



 

이왕하는 섹스 제대로 즐겨보자.

 

섹스가 남성의 뼈와 근육강화, 전립선 강화에 도움을 주며, 여성들에겐 요통에 효과가 있다거나  여성호르몬 농도를 높여 심장병을 예방한다는 등 다양한 효과가 알려져있으며 웰빙의 기본이라는 말까지한다.

그만큼 섹스가 정신 건강이나 육체 건강에 아주 큰 도움이 된다는것이다.

갑자기 예뻐 보이는 여성들에게 연애해요?라는 질문이 자연스럽듯이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속설은 마치 진리처럼 여겨지기도 하는데, 섹스로 인해 오르가슴에 도달하면 뇌가 자극받아 활성화되고 엔돌핀이 분비되면서 내장 기능이 좋아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피부에 혈색이돌고 눈빛도 생기로 가득 차기때문이다.

 

또한 18세에서 102세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도 나이에 비해 더 젊어 보이는 사람들은 적어도 일주일에 3번 섹스를 하는 사람들이었고, 여성의 경우 다른 여성보다 더 건강하고 혈중 에스트로겐의 농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고, 평균 9년 7개월 더 젊게 보였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은 결국 섹스하면 예뻐진다는 말로 바꾸어도 무리는아니다.

하지만 섹스를 한다고 모두 젊어지는것은 아니다. 오르가슴을 충분히 느껴줘야하는것이다.

허나 문명의 변화와 공기오염, 직장스트레스등으로 인해 섹스리스, 발기부전, 솔로지향 등 건강한 섹스, 즉 만족스런 오르가슴을 느끼기 힘든경우가 많거나 남성들의 무기력으로 2%부족한 섹스를 하고 있다는것이다.

 

 

파트너와 섹스에서 만족을 못느끼는 여성같은 경우 자위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다는 통계도 있지만, 오르가슴을 경험하면서 섹스를 보는 눈이 확 트였다는 여성들도 많고, 오르가슴을 느끼려면 남자친구와 하는 것보다 자위를 하는 것이 더욱 좋다 라는 자위 예찬론에 많은 여성들이 지지를 보내기도 한다.

위 내용을 증명 해주 듯 외국이나 한국의 경우 여성용 자위기구 판매율이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는 통계도있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매년 남,녀 자위기구 판매률이 성장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경우 지스팟과 포르치오자극으로 만족도가 매우높은 지니로애(최고인기상품),지니 화, 소피아1,2,3, 위바이브(커플 바이브),도넛,남자의순정등이 상위랭킹이며, 페어리미니,발키리,DM7제품도 매우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만족도 또한 높다고한다. 

남성용의 경우도 기혼,미혼 상관없이 색다른 쾌감을 느끼고자 자위기구를 구매하고 있으며  여성의 성기를 금형을 떠나 그대로 재현한 명기의증명,텐가플립홀,킨제이햅스 등이  인기를 얻고있다고 한다. 특히 남성만을 위한 전립선 마사기 기구인 아네로스는 꾸준한 인기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