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몸으로 말해요!

대한인 2016. 9. 5. 17:00

      



1. 몸으로 말해요!
백번 해도 통하지 않던 것이 몸짓 하나로 표현될 때가 있다. 특히 연인 사이에서라면 더욱 그렇기 마련이다. 화가 난 애인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육탄전(?)을 감행한 적이 있는가. 애교를 부릴 때 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사이가 좋아진 경우를 겪었을 것이다. 그럴 때 남자는 평소와 틀려보이는 그녀가 야하다는 느낌을 받게 마련이다.

일단, 여성이 적극적이고 노골적인 손길이 필요하다. 평소에는 기피했던 그의 신체부위를 공략해보자. 그가 요구한 적이 있었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거절했던 신체를 집중적으로 애무해준다. 가터벨트나 망사속옷 등의 소품을 곁들이면 결과는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2. 가끔은 도발적인 모습으로!

섹시에도 고품격 섹시와 경박한 섹시가 있다. 고품격 섹시란 안젤리나 졸리 등과 같이 우아한 품세 속에서 보이는 섹시미를 말하고, 경박한 섹시란 일명 '날티'를 말한다. 그러나 남자들이 때론 이 '날티'에 홀딱 반한다는 사실을 주의할 것.


벤치마킹은 영화에 등장하는 다방 아가씨들. 입가에 점을 붙이고, 원색의 치마를 입으며, 하이힐을 신고 그의 목에 매달린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주의할 점은 항상 그렇게 꾸미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이다. 아주 가끔만 써먹을 만하다.

 

3. 이제부터 쇼타임~!

매너리즘에 빠진 연인들이라면 그에게 색다른 내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만을 위한 '쇼'를 준비해보자. 깜찍한 율동도 좋지만 이왕이면 섹시한 안무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그 옛날 전지현이 모CF에서 선보인 섹시댄스로 톱스타의 자리에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처럼! 이왕이면 의자를 소품으로 이용하여 쇼걸 분위기를 내보자. 당신도 애인에게서 톱스타와 같은 열렬한 지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4. 재패니메이션 속 그녀처럼?

남자들이 원하는 상상 속 그녀들을 등장시킨 재패니메이션. 그 속의 여주인공들은 교태롭고, 몸매가 뛰어나며, 각종 야설스런 행위들도 일삼고는 한다. 그 중 하나가 한때 언더그라운드(?) 비디오에서 주요 소재로 차용되곤 했던 '알몸에 앞치마 두르기'! 권태기에 놓인 주부들이 아직까지도 자주 써먹는 방법이기도 하다. 감정이 식은 연인이라면 시도해볼 만도 하다.


야해보이고 싶지만 이런 민망한 행동은 못하겠다는 분들! 야하다는 건 자신을 과감히 벗어 던져야만 실행할 수 있는 부분이다. 굴레를 벗어나면 자유로운 자신의 모습에 만족을 느끼게 될 것이다.

 

5. 여자가 주도하는 체위~!

항상 남자가 리드하라는 법은 없다! 남성의 경우 몸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몸을 무리하게 사용하여 기가 빠져 나가게하지 않는 다면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의 바이오 리듬을 잘 파악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섹스를 해준다면 센스 만점의 여성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 포즈의 경우 조루인 남성에게도 매우 효과적인 포지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앉는 방법에는 남성을 마주 보는 방법과 등을 보이는 방법이 있으며 앞을 향하는 것을 전좌위, 뒤를 향하는 것을 후좌위라고 합니다. 남성이 무릎을 꿇거나 책상다리를 하여 두다리를 앞으로 뻗고 여성은 거기에 타고 앉아 음경을 삽입시키는 포지션을 말합니다.

이 포지션에서는 여성이 다리를 벌려서 타고 앉기 때문에 질구가 크게 벌어지고 여성이 몸을 상하로 움직여도 움직임이 그리 크지 않아 밀착과 압박 운동을 중심으로 음핵을 자극시키는 장점을 갖고 있는 포지션입니다. 이 포지션에 또다른 장점은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에게도 심한 운동이 없고 페니스의 발기력을 그렇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포지션으로는 조루의 경향이 있는 남성도 발기력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므로 장시간 접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남성이 여성의 허리를 잡고 상하로 피스톤 운동을 하는 정도로 충분합니다. 그러다가 익숙해지면 여성 자신이 허리를 상하 운동하도록 시켜보면 좋을 것입니다.

이 경우 귀두의 끝 부분이 질 후벽에 무리없이 닿기 때문에 여성의 극치감을 높일수있고 운동적인 관점에서도 몸을 앞으로 기울이는 편이 여성 자신으로 하여금 운동의 유동성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장질환이 있는 남성이 이 체위로 성행위를 하면 내관장해 이외에도 발기 부전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자세에서 다음과 같은 손 테크닉을 사용하여 보면 좋습니다.

6. 환상의 손 테크닉

섹스에서 손놀림이 얼마나 세련되고 다채로운가에 따라 상대방을 만족시킬수도 있고 그렇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특히 남성에게 있어 손은 제2의 페니스 역할을 합니다.

손은 각 부분마다 사용용도가 달라서 정확한 테크닉의 지식과 사용방법을 터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손놀림의 구사방법을 확실히 터득한다면 만족스럽고도 깊은 오르가슴을 상대방에게 안겨줄 수 있을 것입니다. 손을 사용하는 요령은 신체부위와 자극의 반경에 따라서 손의 모양에 각도 변화를 주는 식으로 자극의 강약과 접촉의 넓이를 조절하면 됩니다.

처음 긴장이 풀어지지 않았을때는 손바닥에 의한 넓은 자극을 실시하고 흥분이 고조되어 절정으로 다다를 때는 손톱 끝이나 손가락 지문부에 의한 날카로운 자극을 실시하는것이 효과적입니다. 손을 사용해서 애무를 진행할때는 손바닥, 손등, 주먹, 손날, 손가락 지문부, 손톱의 등, 손톱 끝 순으로 손의 접촉 면적을 접차로 줄여 나가는 자극을 진행하는 것이 성감을 자연스럽게 키워 나갈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손으로 엉덩이 사이의 갈라진 도랑부분을 자극할때는 중지의 지문부나 손톱의 등으로 부드럽게 쓰다듬는 것이 좋습니다. 또 여성기 전체를 손으로 자극하는 방법중에서 양손바닥을 서로 비빈다음, 뜨거워진 손바닥을 질 전체에 대서 따뜻한 열감을 전하는 방법과 손바닥으로 여성기 전체를 감싸듯이 댄 다음, 가벼운 떨림을 구사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허벅지 안쪽에서부터 무릎 안쪽까지를 자극할 때는 손바닥으로 마찰하는 방법과 엄지손가락 지문부로 눌러주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손바닥에 의한 진동 테크닉을 구사할때는 여성의 유방, 성기, 엉덩이 등이 효과적이며 손가락 지문부에 의한 진동테크닉을 구사할때는 유두, 클리토리스, 엉덩이, 치골 등이 효과적입니다. 손을 이용한 진동 테크닉을 구사할 때 중요한 것은 파트너의 흥분고저의 반응이나 표정을 잘 파악해 주면서 거기에 맞추어 손의 접촉면적과 자극의 세기를 적정하게 조절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육체를 효과적으로 자극할수있는 손 테크닉에는 지압, 안마, 마사지, 진동테크닉, 양손바닥 마찰을 이용한 애무 테크닉, G spot 애무테크닉, 세곳 동시 애무 테크닉 등이 있습니다. 예민하게 느끼는 부분은 즉시 손으로 만지지 말고 섹스의 마지막 즐거움을 위해서 되도록 나중으로 미루는것이 효과적인 손자극의 진행방법입니다.

평소에 손놀림 부자연스러운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가능한 많이 사용하여 주는 것이 섹스시 자유스러운 손놀림과 테크닉을 구사할수있는 비결입니다. 특히 잘 사용하지 않는 팔의 손과 손가락을 많이 사용하고 연습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특히 남성의 손은 여성의 전신을 다양하게 자극해 줄수있다는 것 외에도 애액의 유무를 확인해 삽입시기를 결정할 수 있고 질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만족한 섹스의 성패를 결정 짓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