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잊지 못하는 성기애무
여성과의 관계에 있어 전희 즉 애무를 뜨거운 관계를 위한 전주곡으로 사용하려면 자신의 섹스파트너인 여성의 성감대를 일단 잘 알아야 한다.
특히 카사노바들이 말하는 애무법이란 무엇인가?
선수들은 가슴이나 입술, 귀 등 외부에 드러난 성감대 보다는 주로 여성의 성기 중심의 성감대와 애무법을 강조한다.
여성의 성기를 덮는 대음순은 양쪽을 처음에는 혀로 살짝 핥다가 입안으로 빨아들이듯이 빨아주는게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대음순은 지방조직으로 흥분하면 피가 몰려 두꺼워지기 때문에 팽창하면 입안으로 빨아들이는 듯히 빠는 애무가 가능해진다.
요도구와 질구를 감싸고 있는 소음순 역시 중요 성감대. 이 곳 역시 대음순의 애무방법과 동일하다고. 쾌감도는 소음순이 좀 더 안쪽에 있는 만큼 대음순보다 소음순을 애무했을 때 여성이 더 좋아했다고 한다.
다음은 왠만한 남성이 모두 들어봤을 법한 클리토리스다.
클리토리스 애무가 어려운 점은 여성의 성적 흥분도가 높아질 수록 안으로 숨는다는 점이다.
클리토리스는 소음순이 시작되는 윗부분에 작은 돌기처럼 나와있으며 혀로 정성스레 핥아주는게 최고인데, 보통 패팅시에도 이 곳을 자극하면 여성은 극도의 쾌감을 느낀다.
보통 남성의 물건을 삽입하면 음핵은 자극받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바로 성기를 깊이 삽입한 뒤 피스톤운동과 함께 좌우로 움직여주면 클리토리스에 간접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다고 조언한다.
마지막으로 지스팟이다.
지스팟은 손가락을 질안에 넣어 자극하거나 삽입시 의도적으로 위쪽을 자극하는 피스톤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여성의 무릎 뒤쪽, 발목과 발 등도 의외로 여성이 큰 쾌감을 느끼는 성감대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모든 성감대를 애무하기가 쉽지않고 성기로 지스팟을 자극하기는 힘들기에 카사노바들도 성인용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성인기구는 최고의 오르가슴과 황홀감을 경험하게 해주기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사용을 권장하는편이라 한다.
이렇게 황홀한 오르가슴을 경함한 여성들은 이구동성 잊지못할 시간이었다고 말한다고 전한다.
딸기닷컴(www.ttalgy.com)관계자에 의하면 위에서 언급한 클리토리스나 지스팟을 자극해주는 전용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다고한다.
지스팟전용제품으로는 요즘 여성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지스팟과 포르치오(질 안쪽끝에위치)자극에 적합하며 만족도가 매우높은 지니로애제품(최고인기상품)을 비롯하여 소피아1,2,3, 퍼팩트래빗, 노아(커플바이브),도넛(다양한체위자극)등이 상위랭킹에 있는제품이며, 클리토리와 성감대 자극에 최고인 발키리, DM7, 페어리미니미니등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한다.
참고로 기능성젤인 퓨어스프레이우먼, 제스트라, 바이젤,레이디시크릿등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하니 관심을 가져보는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