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즘 제대로 느끼면서 즐기는 테크닉
미국의 어느 연구 결과에서 에로물의 종류에 따라 남녀의 반응 정도가 다르다는 내용이있다. 남성들은 현실적인 대상을 머릿속에 그리며 짜릿한공상을 즐기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상상 속에서나 가능한 장면을 그리며 은밀한 쾌감에 빠져드는 것이다. 남녀의 차이가 있을지언정 이런 성적 공상은 외로운 밤 혼자 뒤척일 때나 영화 속 베드신이 문득 떠오를 때, 또는 섹스 도중에라도 문득 찾아와 당신의 머릿속을 점령하곤 한다. 그리고 나도 모르게 내 몸 구석구석을 더듬는 손. 그리고 자위행위...
자위행위는 성욕을 해소하지 못해서 생기는 짜증스러움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하는 큰 장점이 있고,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경험한 사람일수록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오르가슴을 더 잘느끼게되며 왕성한 성생활을 할뿐 아니라 나이가 들어서도 성생활을 계속 영위할 수 있다고한다. 그 만큼 성기를 자주 사용해 줘야하는것이다. 자위행위를 즐길 때나 섹스 도중에 남자들이 다른 여자를 상상하며 섹스의 쾌감을 배가시키듯이 여성들도 자연스레 섹스 팬터지를 즐길 수 있다. 사람의 성욕이 당연하다면 성욕을 느끼는 당신의 머릿속에 야릇한 그림이 그려지는 것도 자연스런 것이다. 짜릿한 자극제가 될 수 있다. 당신만의 팬터지가 몸속 구석구석을 흐르다가 클리토리스나 지스팟에 도달하면 오르가슴의 문턱에서 당신은 탄성을 내지를 것이다. 그리곤 당신의 남편을 꼭 끌어안으며 사랑한다고 속삭일 것이다.
자위행위는 오히려 자신의 감춰진 성감을 개발하고 쾌감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의사들도 불감증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자위행위를 적극 권하기도 한다. 그러다보면 제대로 느끼면서 성관계를 하게되고 즐거움도 배가되는것이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자위행위를 함에있어 성인기구가 귀하던 예전에는 손을 이용하여 자위행위를 즐겼지만 지금은 성인용품을 이용하여 원하는 쾌감과 충분한 오르가슴을 느끼면서 몸도 가벼워지고 생활의 활력도 생기게 된다고한다. 또한 남자와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했다해도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 갈등에서도 벗어날 수 있고, 자신을 흥분시키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섹스를 할 때 자신이 리드를 하거나 남자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는 장점과 섹스 자체를 즐기게 된다고 한다.
바로 남자에게 의존해서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적 쾌감을 만들어 가는 섹스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빼놀수 없는것이 성인기구에 관련한 내용이며 자위를 함에있어 필수요건이기에 제품을 참고로 알아보자. 요즘 인기있는 성인기구는 지스팟과 포르치오 자극으로 만족도가 매우높은지니로애(최고인기상품)제품을 비롯하여 지니 화, 노아(커플동시만족),도넛, 소피아1,2,3, 퍼팩트래빗 등이 꽤나 인기가 있며 클리토리스 자극에 최고인 발키리,DM7, 리튬페어리, 페어리미니미니도 인기제품이다. 그리고 기능성젤인 제스트라, 레이디시크릿, 바이젤은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제품이라합니다. 중요한것은 여자이상으로 남성들도 자위기구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여성의 느낌과 가장 흡사한 명기의증명시리즈를 비롯하여 A10피스톤, 애널느낌을 주는 킨제이햅스,텐가플립홀이 가장 인기제품이며 대형기구 (리얼돌)도 솔로들에겐 인기만점이라한다. 특히 남성들의 클리토리스라 불리는 전립선을 마사지하는 아네로스mgx는 자위기구 이상의 관심과 인기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