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쾌감을 높이면서 하는 섹스 방법

대한인 2016. 9. 13. 04:47

쾌감을 높이면서 하는 섹스 방법

꼬리뼈의 치골근


꼬리뼈의 치골근은 척추로부터 시작해서 항문과 질의 입구를 감싸면서 치골까지 그물처럼 이어져 있다. 뉴욕 로체스터 대학의 힐러리 촐한 박사는 ‘이 부분 근육이 단련될수록 쾌감의 감도는 더 격렬해진다.

근육을 단련시킬수록 근육은 더 많은 근육의 덩어리로 이뤄지며 그 부위의 혈액순환이 더 원활해져서 결국 이것이 쾌감의 정도를 증가시켜 주는 것이다’ 라고 말한다.

pc근육은 소변의 흐름을 막아주는 기능의 근육이다. 이 부분을 단련하는 방법을 ‘케겔’이라 부르는데, 이 케겔은 누운자세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발바닥을 바닥에 닿도록 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안쪽과 윗쪽으로 당기는 느낌이 들도록 천천히 근육을 조여준다. 그런 다음, 셋을 셀 때까지 가만히 있다가 천천히 긴장을 풀어준다. 이 동작으로 하루에 2번, 10회씩 반복한다.

점차 75회까지 그 횟수를 증가시켜 나간다. 케켈을 다양한 자세로 하면 PC근육을 단련시킬수 있다. 그자세로는 앉아서, 서서 혹은 무릎을 꿇은 채로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남성의 경우, 조종 능력을 높이기 위해 케겔운동을 하고 그들의 PC근을 단련시키는 것이다.

조종능력의 강화는 몇가지 면에서 도움이 된다. 절정기 동안 PC근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은 자신의 페니스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성기의 발기정도를 높일 수 있다.

완전히 발기되었을 때는 PC근을 조여줌으로써 발기상태를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 이 과정을 통하여 보다 강도높은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다.


자궁 주변의 근육 - 파트너와 보다 깊은 화합을 할수 있다.


자궁은 움푹 들어간 배 모양의 근육이다. ‘성적쾌감’의 저자이며 섹스치료가인 바바라 키슬링 박사는 자궁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을 조여줌으로써 오르가즘을 높일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이 근육들을 조절할 수 있다면 성교시 자신의 자궁을 위로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데, 이렇게 함으로써 질의 가장 깊숙한 부분까지 페니스의 삽입이 가능해지도록 한다.

키슬링 박사는 “이 부분은 여성에게 있어서 매우 민감한 부위이며 다수의 여성이 성교시 이부위가 자극받을 경우 거의 즉시 오르가즘을 경험했다고 보고되었다”고 이야기한다.

다리를 공중으로 올리고 자전거를 타는 자세를 취한 후 힙을 땅에서 들어올리는 운동을 하면 자궁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을 발달시킬수 있다. 이 자세는 질벽의 역방향으로 자궁이 움직이게 한다. 당신이 누운 자세로 다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당신의 질을 통해서 공기가 지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단번에 이것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너무 걱정하지는 말 것. 그러나 계속 시도는 해야 한다. 공기가 지나는 것이 느껴진다면 당신은 이 근육들을 분리시키는데 성공한 것이다. 일단 이 부위의 근육을 찾게 되면 누워서 하루에 1번 10회씩 이 부위의 근육을 조였다 풀었다를 반복훈련한다.

 

횡경막 -오르가즘을 더 깊게 더 높이 느끼기.


이방법은 남,녀 둘다에게 해당되는 운동이다. 제대로 호흡을 하는 것은 성교시 절정에 도달하기 위해서 필수적이다. 성교시 호흡을 참을 경우, 사실상 절정에 도달하기는 힘들다.

롱비치 캘리포니아의 부부학과 성 연구소의 마릴린 휘디안 박사는 “만약, 절정에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면 절정을 향해 가는 동안 계속해서 당신의 호흡패턴을 바꾸기 위해서 노력하라.

호흡패턴을 바꿔주는 것은 또한 오르가즘의 효과를 증대시킬 수도 있다” 라고 말한다.

횡경막이란 배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아치형으로 덮고 있는 근육질의 덮개가 바로 이것이다.

긴숨을 들이마시기 위해서 당신은 그 부위를 확장하고 할 것이고 그러한 방법을 통해서 그 부위를 단련시키게 되는 것이다. 한쪽 손을 배 위에 얹은 채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라. 천천히 입을 통해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고를 하라. 배위의 손이 당신의 호흡에 의해서 올라왔다 내려갔다 해야 한다. 평소보다 더 크게 2번 내지 3번 배로 숨을 쉬 며 그후 몇 분 동안 평소대로 호흡하라.또 평소보다 크게 숨을 쉰다.

또 하나의 호흡운동은 ‘훅’하고 바람을 부는 동작이다. 입을 통해서 부는 연습을 하라. 이때 횡경막이 조여지면서 바람이 밀려나가는 것을 느껴보라. 처음에는 3회씩 하다가 점차 10회로 늘여가라. 성교시 절정에 도달해갈 때 횡경막을 이용해서 공기를 내뿜는 행위는 오르가즘의 강도를 증대시킨다.

키슬링 박사는 무릎을 가슴 가까이에 위치하고 다리를 굽혀서 위로 한 채 누워있을 때 질의후미는 짧아져 엉덩이, 등의 아랫부분, 배의 근육을 단련하고 강하게 하는 것은 골반을 적절하게 위치시키도록 하여 최대의 쾌감을 얻도록 해준다라고 말한다.

성교시, 당신의 등 아랫부분의 근육으로 당신의 질의 앞 벽이 상대의 페니스를 만나도록 밀어낸다.

이것은 상대남성으로 하여금 당신의 G-포인트를 자극하게 한다. 등 아랫부분을 단련하기 위해서는 골반운동을 한다. 무릎을 굽힌 채 어깨넓이로 다리를 벌리고 등을 대고 누워라. 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골반을 윗쪽으로 내려갈 때는 숨을 들이쉬면서 골반을 흔들거나 기울인다.

이 때 바닥에서 엉덩이 부위만 들리워져야 한다. 천천히 유연하게 20번 이 행위를 반복하라. 배를 단련하기 위해선 배 부위를 스트레칭하라.

마지막으로 훌라우프를 돌리듯이 힙을 원모양으로 회전시켜 줌으로써 운동 중에 긴장된 골반을 풀어준다. 상체나 어깨는 움직이지 말고 힙만을 움직여야 한다. 1,2분간 하루에 다양한 속도로 이 동작을 하라.


넙적다리 앞면 근육 - 곧장 절정에 이르는 운동법


여성 상위 체위에 있어서 앞 허벅지의 근육이 주된 역할을 하게 된다. 키슬링 박사는 “G-포인트와 질이 다른 민감한 부위를 자극하기 위한 최적의 체위다.” 라고 얘기한다. 이 부분을 단련시키기 위해서는 힘과 원기를 모두 길러야 한다.

이 두가지를 동시에 단련시킬 수 있는 운동은 벽으로부터 한 발자욱 떨어져서 벽을 등으로 하고 서라. 상체가 벽에 닿도록 기대라.

그 다음은 무릎을 굽혀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밑으로 미끌어져 내려오라. 30초 동안 그 자세를 유지하고 그후 점차 2분까지 연장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