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을 주는 동기부여

인간의도리인오대덕목(五大德目)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을지키자. 태극기, 애국가, 무궁화, 한글 사랑은 애국입니다

조경에 관한 다양한 자료들

카테고리 없음

강, 약을 맞춰 넣고 빼자!

대한인 2016. 12. 5. 20:52

강, 약을 맞춰 넣고 빼자! 

 

성교는 다르게 표현하면 피스톤 운동이다. 대부분 남성은 피스톤 운동을 똑같은 리듬에 맞춰서 일정한 움직임으로 한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음경을 질에 삽입할 때 깊고 강하게 해야 여성에게 쾌감을 크게 선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는 착각이다. 그렇다면 삽입할 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들어갈 때는 약하게, 나올 때는 강하게 하는 약입강출(弱入强出)이 정답이다.

음경이 질내에 삽입되었을때 여성이 얻는 쾌감은 성기의 마찰에 의해서 발생하는 마찰자극이다. 여성은 흥분이 되면 질벽의 극심한 충혈로 압력이 증가하여 질입구 1/3은 확장되고 조여지는 플래트폼(platform)현상을 보인다.

점점 흥분이 고조되면 질은 율동적인 수축과 이완을 반복한다.

질 내부가 주먹을 약간 폈다 쥐었다 반복하는 것처럼 된다고 연상하면 된다.

이는 남성의 음경을 조이는 효과로 이어진다. 그래서 남성을 더욱 흥분시키게 된다. 이와함께 여성 역시 성적 자극을 더욱 받기 위한 능동적 변화를 촉진한다.

여성의 질 구조상 음경 삽입 때 여성이 강렬한 자극을 느끼는 것은 들어갈 때가 아니라 오히려 나올 때라는 점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음경이 들어갈 때는 천천히, 나올 때는 빨라야 여성이 강한 자극을 받아 쉽게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출입을 반대로 하거나 시종일관 빠르게 출입하는 남자들이 있다.

피스톤운동을 할 때는 도둑이 빈집을 털 때처럼 들어갈 때는 조용하고 조심스럽게, 나올때는 잽싸게 나오는 일명, 양상군자(梁上君子)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여자가 남자를 도둑이라고 하는 지 모르겠다.

남성들이 수술하는 방법 중에 귀두밑에 실리콘 링을 삽입하는 수술이 있다. 이는 플래트폼(platform)현상에 착안하여 질의 마찰을 높이는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이 수술을 받으면 마찰이 많아져 여성이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지만 단점으로 재질이 단단하여 자칫 통증이 유발될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에 유행하는 것은 필러주입 시술법이다. 시술시간이 5분정도 걸리며 다음날 성생활이 가능한 편리하고 간단한 쁘띠음경성형술방법이다.

평소에 음경 왜소컴플렉스가 있었던 58세 R씨는 필러 주입법으로 음경확대술을 시술하였다.다음날 자신의 확대된 음경을 보면서 R씨 하는 말.

"차암~ 좋은 세상이여~, 주사 한방으로 크게 만들고~."

"일찍 죽은 놈들만 불쌍하다니깐~."